[문화] "오메이커스X김냇과" 전시회 개막 🖼️
📍 왜 중요하냐면: 지역 예술계에 새바람을 일으키는 광주의 창작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이번 전시는 이들의 창작물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 더 많은 정보: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당신을 예술의 세계로 초대할 '오메이커스X김냇과' 유망 작가전이 열려요. 복합문화공간 '김냇과'와 손잡고 준비한 이 행사에선 청년 작가부터 중진 작가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과거 병원이었던 곳을 예술로 가득 채운 '김냇과'는 지금은 예술로 치유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 지역 예술인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 기억해 둘 것: 김수진, 노정석 박성완, 위수빈, 유봉순, 조근호, 조성민 작가, 지역 작가 7명이 이번 전시를 빛낼 주인공! 그들의 독특한 시각과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을 직접 확인하러 오세요. 💫
💁♀️ 작가들 정보
김수진 작가 : 서로 다른 시간을 점유한 생명체들과 함께하거나 마주하며 그 기억의 흔적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표현.
노정석 작가 : 정립되지 않은 카오스적 상태에서 자아와 정체성을 찾고 싶은 욕구를 표출한 스테인레스 스틸 시리즈.
박성완 작가 : 사진 이미지를 찾고 심상을 떠올리며 재생 버튼을 누르는 듯 리플레이를 결합하고, 그림을 그리면서 화면구성을 연구하며 음악 하는 감각으로 표현한 리플레이 페인팅 시리즈.
위수빈 작가 : 사람들의 삶에 대한 에너지를 색으로 가두어 기록하는 작업.
유봉순 작가 :내면으로 스며들 듯 색채로 자신의 감성을 표현한 작업.
조근호 작가 : 그동안 작업해 왔던 도시와 자연, 일상과 심상, 가시적인 세상과 사유의 세계를 재해석하여 다시 한 덩어리로 통합하는 ‘뭉치산수’시리즈.
조성민 작가 :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이 뭉쳐져 만들어진 나만의 세계를 표현.
🥰 행사가 진행되는 12월 16(토), 17(일)에는 참여 작가인 박성완 작가의 캐리커처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문의 - ㈜오메이커스(070.8808-6861), 김냇과(010-3544-3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