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월 광주상생카드, 쇼핑하고 10% 할인 받자! 💳
2월 한 달간 상생카드로 쇼핑하면 엄청난 할인 혜택이 팡팡! 🎉
설 연휴를 맞이해 광주시가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최근의 높은 금리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지역 시장의 침체를 해소하고자 기획되어 2월 내내 광주상생카드를 사용하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 어떤 혜택인가 ?
: 2월 한 달 동안은 개인당 최대 50만원까지 카드를 충전하거나 구입할 때 원래 가격보다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7% 할인이었으니, 이번에는 그보다 더 큰 혜택을 받게 되는 거죠!!
광주상생카드 충전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 같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서 가능해요.
또한, 광주은행 지점 어디서든 카드 구매와 충전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매달 충전되도록 설정해두신 분들은 별도로 신경 쓸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됩니다.
🔎 기대 효과 UP !
: 연매출 5억원 이하의 작은 가게들에게는 광주상생카드 결제 시 발생하는 수수료(0.25~0.85%)를 광주시에서 전액 지원 해준다고 해요.
지역자본의 역외유출 방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발행하고 있는 광주상생카드는 2019년 처음 시작되어 금까지 약 4조459억원이 넘게 발행되며, 지역 경제에 큰 역할을 하고 있어요.
광주시는 이번 할인 행사가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외부로 나가는 자본 유출도 막아주는 등 지역 경제에 활력을 줄 것으로 보고 있어요.
소비자도 좋고, 소상공인도 좋고, 지역 경제도 살리는 이번 특별할인!
혜택을 꼭 챙겨서 모두가 걱정 없는 설을 맞이해봐요! 🙌
▼ 광주MBC 기사 보러가기
Newsletter